본문 바로가기
천문학

물병자리 성격 연예와 결혼

by harold88 2021. 3.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병자리 성격 연예와 결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병자리는 대게 냉철하고 냉정하며 신준한 성향을 띠는 스타일 일 년 중 가장 추운 때에 태어났기 때문에 한랭한 기수희 영향을 받아 성격도 얼음장 같으며 추리력, 비판력, 판단력이 예민한 편입니다. 소극적이고 편협하다는 인상을 주기도 하지만 남의 장점이나 단점을 예리하게 판단하여 도움이 필요한 살마에게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사무적이고 임기응변에 뛰어나며 본인이게 믿음을 주는 사람은 끝까지 믿는 의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믿었던 사람에게서 배신을 당하거나 상대방이 본인에게 해를 입힐경우 보복이나 복수를 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물병자리 사람에게는 쉽게 마음을 주기도 어렵고 쉽게 이별하기도 어렵습니다 물병자리 성향에 잘 맞는 직업으로는 평론가, 교육가, 철학가, 사무직, 군인 등이 어울린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연예와 결혼


물병자리 태생의 남성은 여성관이 특이한 편입니다.자신이 반하는 사람이 아닌 다른 사람도 인정하는 미인, 커리어우먼 이어야지만 사랑에 빠지는 스타일입니다. 외모를 많이 보는 편이라서 아름다운 이성을 보면 금세 사랑에 빠질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 한 사람의 상대만 만족하지 않고 다시 새로운 여성을 찾아 방황하는 바람둥이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병자리 남성은 질투가 심하고 소유욕도 강합니다. 따라서 바람기질이 있을 수 있으며 상대방은 자신만을 바라보길 원하는 마음을 가지기도 합니다. 따라서 상대가 정말 헌신적인 사람이 아니라면 결혼생활 또한 오래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마음을 잘 표현하지 않는 편이라 상대 여성이 당신의 이런 감정을 잘 알지 못할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여성의 연예와 결혼에는, 남성과는 달리 이성에게 매우 관대하며 이해를 잘해주는 편이라 볼수있습니다. 사랑에 쉽게 빠지며 한번 사랑하게 된 사람에게는 끝까지 잘하는 의리가 있습니다. 또한 물병자리 여성은 남편이나 연인에게 완전한 인격, 사랑을 요구하지 않으며 삶의 즐거움이나 가치를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병자리 남성과 마찬가지로 질투심이나 소유욕이 있지만 잘 들어내지 않으며 스스로 해결하는 편입니다 또한 이해심이나 배려심이 많아 주변의 다양한 관계 상황들을 잘 이해하고 판단하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