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문학

사수자리 여자 성격 연예관

by harold88 2021. 3. 29.
반응형

사수자리 여자 성격 연예관

사수자리 성격

독립심이 강하고 활동력이 왕성하며 두려움을 모르며 역경에 부딪쳐도 거뜬히 극복해나갑니다 그러나 지혜가 부족하고 센스가 부족해 일처리가 느리고 다소 더디게 배워가는 스타일 일수 있습니다. 미련하기 곰 같다는 소리도 들으며 행동도 더디고 한 가지 일을 밀어붙이는 성향이 강합니다. 따라서 한자리에서 계속 오래 일할수 있는 단순 업무직 혹은 저돌적이면서도 한 가지 임무만 생각하는 군인, 공무원, 경찰 등이 잘 어울립니다.

 

사수자리 여자 연예관

사수자리 여자는 마음이 따뜻하고 정이 많습니다 차갑고 못되게 구는 도도함과 상당한거리가 있는데요 이는 낙천적으로 긍정적인 성격이라 늘 인생을 즐겁게 살아갑니다. 자신의 편이라 생각되는 사람들에 대한 정성이 각별하며 친구나 가족이 어려줘하고 있으면 어떻게 해서라도 도움을 주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사수자리 여자 성격 연예관

또 사랑이라는 단어로 누군가를 소유하려고 하지는 않습니다 자신 스스로 자유의 기쁨을 잘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속박당하는 것을 원치 않지만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여자 스스로 그곳에 정착합니다 애인에게 자신의 자유를 반납하는 헌신적인 태도를 보입니다. 또한 다른 이성에게 친절을 베출어 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일이 결코 없을 정도입니다.

 

 

그래서 일단 느낌이 통하고 누군가에게 빠져들게 되면 조건 따위는 신경 쓰이지 않은 사람이 사수자리 여자입니다. 사수자리 여자은 지혜롭고 용기가 있습니다 긍정적이고 용기 있는 자세로 원하는 것을 얻곤 합니다 결혼 후에는 훌륭한 조강지처가 될 것이며 아이들에게는 자애롭고 인정 많은 좋은 벗이 되어 줄 여성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별할 경우 한동안 다른 사람과의 인여을 맺지 않으려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