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문학

황소자리 성격 연예와 결혼정보 확인

by harold88 2021. 3. 22.
반응형

황소자리 성격 [4.21~5.20]

황소자리의 사람은 열정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황소자리는 늦은 몸에서 초여름으로 바뀌는 시절이며 꽃이 지고 열매를 맺기 시작하면서 초목은 짙은 녹색을 발하며 모든 자연이 싱그럽고 활기에 차있는 시절로 이 시기의 기운을 받고 태어난 사람들은 활동력이 아주 왕성하고 지칠 줄 모르는 정력가로 만사에 자신감이 넘쳐흐르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는 어떠한 고난이나 희생도 달게 참아내며 매진합니다. 다만 지나치게 자부심이 강해 자기 주장만을 고집하는 경향이 있어 인화를 못 하는 약점이 있습니다. 친구가 적으며 즐겨 따르는 사람이 없으며 독선적인 성격이 강해서 아랫사람일 경우에는 윗사람과 굉장한 마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나무처럼 곧이 곧대로 사실만 믿고 뚝심 있게 일은 잘하는 편이지만 현실감각이 부족해 잘못된 일도 꾸준히 밀고 나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런 스타일의 사람은 회사원보다는 자영업이 어울리며 프리랜서 직업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남의 의견이나 충고를 성의 있게 받아들인다면 그 누구도 따르지 못할 만큼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으로 적합한 직업으로서는 운동선수,사업가,의사,프리랜서 등등입니다.

 

연예와 결혼 남성 편

 

황소자리를 타고난 남성의 연애관은 맹목적 저돌적 밀어붙이기 스타일 한번 마음에 드는 상대가 나타나면 상대가 뭐라 하던 밀어붙이는 저돌성과 도전정신이 투철한 사람입니다. 따라서 여성분들이 황소자리 남성에게서 부담스럼과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성향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잘 맞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 선택한 상대방이 본인이 처음 생각한 이상형과 조금 다르다고 해서 이별을 선택하거나 그러지도 않습니다. 뚝심 있게 상대방을 사랑하고 또 끝까지 책임을 다하는 편입니다.

 

또한 소유욕과 질투심이 강해 결혼생활을 할 경우 아내를 구속하는 성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는 친구로 지낼 수 없는 생각이 강해 마음이 불안해 아내를 다그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예와 결혼 여성 편

 

황소자리를 타고난 여성은 누구를 좋아한다 해도 마음속에만 간직할 뿐 겉으로는 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연애 혹은 결혼을 목적으로 만나기보다 자연스럽게 친해져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관계를 지향합니다. 따라서 황소자리 여성에게 무지막지하게 대시를 하게 되면 실패할 경우가 많습니다. 인내심 있게 기다려야 마음의 문이 열립니다. 

인내심이 강하고 신중한 편으로 결혼일을 하기까지 신중을 기합니다 그러나 일단 마음이 결정이 나면 그전과는 달리 능동적으로 남성을 대하여 사로잡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