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문학

천칭자리 여자 성격 남성과의 궁합은?

by harold88 2021. 3. 30.
반응형

 

천칭자리 여자 성격

천칭자리의 태생은 고결 순결 정의 도덕을 매우 귀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웬만한 일에는 격하지 않고 침착하여 좋고 나쁜감정이 표면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자기 주관이 뚜려사형 주변 분위기에 말려들지 않고,누구의 궤변이나 충동에도 동요됨이 없으니 인격적으로 매우 성숙한 사람이라 할수있습니다. 

 

 

천칭자리 여자 성격

 

지적이고 똑똑하여 신이나 사람에게 의지하려 하지않고 본인이 믿고 따르는 이론 결과 행위등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따라서 본인이 가치관이나 신념이 무너지면 쉽게 일어서지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정이나 혈연에 얽매이지 않고 사사로운 마음을 갖는 법이 없이 공평하게 일을처리하는 FM적인 사람입니다.

 

 

천칭자리 여자 성격

 

 

따라서 이런사람은 나라에 귀속된 공무원,판사,정치가 등의 직업을가지면 송공하기 쉽고, 본인의 초지일관 신념만 제대로 지킨다면 명성과 부를 동시에 거머쥐는 사람이 될수있습니다. 천칭자리의 남성은 연애에 있어 수동적인 성향이 강한스타일로 자기편에서 먼저 다가가지않고 상대방이 손짓해올때까지 기다리는 사람입니다.속으로는 몹시 사랑을 갈구하면서도  그것을 내색하지않고 침착하게 기다리며 확신이 설경우 자신의 감정을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천칭자리의 남성을 좋아하는 여성은 그의 수동적이고 조심스러운 행동떄문에 기다리지쳐 돌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이 성좌의 남성이 결혼을 하게 되면 남편으로서의 책임감을 다할 것이며 대체적으로 화목하고 무난한 결혼생활을 유지할것으로 보입니다. 아내에게 의존을 많이하는 경향이 강할것이며 아무리 억센아내를 만나도 결코 공처가가 되지는 않을 것 입니다. 아내의 말을 잘 따르고 신뢰하는 편이지만 큰 결정에 있어서는 본인의 의견을 고수하는 편입니다.

 

반응형

댓글